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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문형 에어컨의 대명사가 된 파세코. 합리적인 가격과 자가설치가 용이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데요. 사용하시다 보면 에러 코드가 뜰 때가 있어요. 그때에 나타나는 증상과 자가 해결방법을 살펴보고,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as 센터는 어디에 있는지 지역별 센터 위치 알아보겠습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AS 센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as 센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as 센터는 전국 46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전국에 걸쳐 골고루 분포가 되어 있습니다.

 

다만, 고객이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내근점과 엔지니어가 집으로 방문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외근점으로 나뉩니다.

 

따라서 각 지역별 내근점과 외근점을 확인해야 합니다. 외근점의 경우는 엔지니어 출장비 15,000원이 발생됩니다. 각 지역별 as 센터는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러코드 증상과 해결방법

 

창문형 에어컨에 이상이 발생되면 무조건 as 신청을 하기보다는 각 에러코드 증상과 해결방법을 살펴보시고 스스로 해결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시간과 비용적인 면에서 절약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에러코드 증상과 해결방법에 대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E1 열교환기 센서 오류

 

에어컨 내부의 열교환기 센서의 이상으로 발생되는 코드입니다. 이때는 에어컨 주변의 물기가 있지는 않은지, 습도가 높지는 않은지를 점검해보고, 전원을 차단 후 다시 연결해 봅니다.

 

후에, 고객센터 연결을 통해 세부상담이나 서비스 접수를 해 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결을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

 

 

 

E2 온도센서 오류

 

실내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의 오류입니다. 일시적으로 한두번 나타났다면 큰 문제는 아니지만 지속적으로 E2오류가 뜬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때는 에어컨 주변의 온도가 높지는 않은지, 주변에 화기가 있지는 않은지 체크해 보고 전원분리 후 몇 분 후에 다시 연결해 봅니다.

 

E3, OP 이상온도 감지

 

이상온도 감지로 출력되는 코드로, 에어컨 가동시 필히 창문을 열어야 과열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곳의 후면에 창문이 닫혀있지는 않은지 점검을 하고 닫혀있다면 개방을 시켜줍니다.

 

E4 송풍팬 이상

 

에어컨 전면에 있는 송풍팬이 작동하지 않거나 문제가 생겼을 때 발생되는 코드입니다. 에어컨 전면에 손을 대보아 바람이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점검을 해 봅니다.

 

전원 차단후 수분 후에 다시 가동을 시켜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해결이 안 딜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합니다.

 

E5 후면팬 이상

 

후면팬은 에어컨 작동시 발생된 열기를 배출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제품 후면에서 정상적으로 바람이 나오지 않을 경우 전원 차단 후 수분 후에 재가동시켜봅니다.

 

E6, E7 전원 불량

 

인버터 모델에서 나타날 수 있는 증상으로, 전원 차단 후 재가동 시켜봅니다. 작동이 안 될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합니다.

 

E8 바람 불량

 

에어컨 바람이 미지근할 때 발생됩니다. 에어컨의 설정온도가 실내온도보다 높게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송풍모드로 되어 있지 않은지 체크합니다. 전원차단 후 2~3분 후에 재가동시켜봅니다.

 

df 열교환기 센서 이상

 

겨울철 긴 시간 동안 전원이 연결되어 있었을 경우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콤프레셔의 작동이 지속적으로 동작되고 있지는 않은지 체크해 보고 전원 분리 후 재가동, 서비스 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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